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필자는 네네치킨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메뉴를 하나 선택하라면 주저 없이 치즈스노윙을 선택하는데요. 처음 먹었을 때 짭조름하면서도 고소한 그러면서도 감칠맛이 살아있는 그 맛을 못 잊어 아직까지도 시원한 맥주 한 잔이 생각날 때나 두 남매 야식으로 자주 시켜주곤 합니다. 그런데 네네에서 이번 치즈스노윙에 매콤함을 더한 '매콤치즈스노윙'이 나왔다고 해서 바로 주문해봤습니다.

자자, 치킨이 왔습니다. 평소 집 근처 있는 네네치킨 사장님과 한 친분(?) 하는지라 이번 신제품 소식도 나름 빨리 알게 되었는데요. 사실 원래는 다른 메뉴를 선택했는데, 사장님의 적극 추천으로 네네치킨 매콤치즈스노윙으로 급(?) 변경한건 안 비밀입니다.

네네치킨 매콤치즈스노윙 가격은 18,000원이며, 배달로 주문 시, 별도의 금액이 첨부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유느님 광고할 때 정말 많이 시켜 먹었는데, 이제 아이돌 그룹이 광고를 하게 되니 약간 섭섭한 마음도 드는데요. 유느님이 12년 정도 이곳 광고 모델을 했으니 오래 하긴 했죠.

캬, 비주얼 보소~ 진짜 끝장납니다. 기존 스노윙치즈와 마찬가지로 시즈닝 가루를 한가득 뿌려주기에 침샘을 정말 자극합니다. 바삭한 치킨 위에 매콤한 눈이 내린다는 표현처럼 정말 빨간 맛 시즈닝 가루가 맛있게 뿌려져 있네요.

집에 가져올 때까지 따뜻함이 그대로 유지되고 있어서 사진을 찍고 먹었음에도 치킨 특유의 뜨끈하고 바삭한 맛을 그대로 품고 있었습니다.

사장님 또 신메뉴 주문했다고 서비스 챙겨 주셨는데요. 와이프가 평소 좋아하는 메뉴라 감사했습니다.(고구마치즈스틱은 별매품입니다)

네네치킨 매콤치즈스노윙은 일단 신메뉴치고 가격이 인상되지 않아서 좋았고, 기존 스노윙치즈의 장점을 결합해 매콤하면서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제품이 아닌가 싶은데요. 물론, 한 입 베어 물고 매콤한 치즈가루의 맛이 혀를 감쌀 때쯤 화끈한 매운맛이 혀끝을 강하게 자극했지만, 맛있게 매운맛이라 그런지 자꾸만 손이 가는 매력이 있었습니다.

평소에도 후라이드 잘 튀기기로 소문난 곳이라 바삭한 식감은 그대로 살아있으면서 부드럽게 퍼지는 매콤 시즈닝은 더운 여름 시원한 맥주와 잘 어울리는 메뉴가 아닌가 싶네요.

그렇게 주말을 맞이해 간단하게 치킨 홈파티를 열었습니다. 필자는 시원한 맥주를 아이들은 톡 쏘는 탄산 한 잔에 오후의 여유로움을 느끼기도 했습니다. 평소 워낙 좋아하는 치즈시즈닝에 매콤함을 더해, 필자 개인적으로는 맛있게 먹었는데요. 아이들의 경우 며칠 전에 먹었던 멕시카나 치토스치킨이 조금 더 낫다는 평가가 반반 갈릴만큼 먹는 사람에 따라 어느 정도 호불호는 확실히 갈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시원한 맥주 한 잔에 치킨 한 조각이면 정말 세상 맛있죠. 맥주는 한 달에 그저 2,3번 마시는 정도지만, 30대가 되면서 개인적으로 맥주의 매력을 알아가는 재미도 좋은 것 같았습니다. 톡 쏘면서도 탄산음료와는 완전히 다른 매력이 왜 사람들이 맥주를 이토록 좋아하는지 최근에 들어서야 이해하기 시작했거든요.

 

최애 닭 다리를 하나 들고 와앙~ 한 입 먹어보니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속살이 느껴졌습니다. 아까도 말했다시피 닭의 맛이 느껴질 때쯤 매콤한시즈닝맛이 혀끝을 강하게 어택(?) 하는데, 이 맛이 은근 중독성이 강합니다.

사실 두 남매 입에는 조금 맵다고 했는데, 자꾸만 손이 가는 매운맛이라며 잘 먹는 걸 보니 다음에 시켜주면 더 잘 먹을 듯하네요.

네네치킨 매콤치즈스노윙은 확실히 오랜만에 나온 신메뉴의 매력을 제대로 뽐내주지 않았나 싶은데요. 스노윙치즈의 장점에 매콤함을 더해 시원한 맥주는 물론,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을 것 같고, 특히 나들이 시즌에 맞춰 근처 공원이나 여행에 한 마리씩 준비해서 가면 센스 있는 아빠라고 칭찬을 받을 것 같습니다.

26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니 필자도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경품을 노려봐야겠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6/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