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아츄입니다. 요즘 인기리에 방영 중인 전지적참견시점을 가끔 재방송으로 보면서 이영자 맛집이 하나씩 소개될 때마다 그렇게 맛이 궁금하더군요. 이것은 피자 뿐만 아니라 시청자 모두가 같은 마음이 아닐까 싶은데요. 저는 자주 갈 일이 없지만, 와이프가 합정에서 수업을 진행하다 보니 밥을 해결하기 위해서 맛집을 많이 찾는 편이라고 합니다. 지난번부터 수업하는 곳과 이영자 맛집으로 소문났다는 돈까스 잔치가 바로 옆에 위치해있다고 하더군요. 이번에는 꼭 가본다고 하면서 다녀왔더군요.

돈까스와 잔치국수의 조합은?? 생각보다 좋았고 여기에서 또 판매를 하던 순심이네 단팥빵이 저는 입에 딱 맞았습니다. 단팥소가 엄청 많이 들어갔더군요. 괜히 인기 있는 곳이 아니구나 싶었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후기 올려볼까 합니다. 국내산 생등심 수제돈까스 전문점이라는 푯말이 먼저 보이는데요. 그래서인지 돈까스는 비린맛이 전혀 느껴지지 않고, 도톰하니 맛있었습니다.
여기는 잔치 돈까스도 인기가 좋지만, 돈까스만 주문해서 먹는 분들이 많다고 하더군요. 와이프도 메뉴들이 다양해서 고민을 엄청 했다고 하네요.

합정 바로 옆 홍대에 위치하고 있는 돈까스잔치. 매장 입구 안에 들어서자마자 순심이네 단팥빵이 눈에 먼저 들어옵니다. 이 빵이 엄청 인기가 좋아서 빨리 구매를 해야 먹겠더군요. 저도 메뉴 주문하면서 단팥빵도 포장을 했습니다.

이영자 맛집 돈까스 잔치에는 메뉴도 다양합니다. 왕돈까스부터 시작해서 돈비국수, 비빔국수까지..! 와이프가 소면을 엄청 좋아하는데 역시나 설레임 가득이었다고..ㅎㅎ


확실히 요즘 대세는 혼합. 합정이나 홍대 맛집들을 찾아보면 혼밥 할 수 있는 곳이 많더군요. 와이프도 처음에는 혼합이 어렵다고 하더니 지금은 혼자서도 잘 찾아다니면서 먹는다고 합니다. ㅎㅎ 돈까스 잔치에도 혼밥 할 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같이 일하는 선생님과 착석을 하고 메뉴판을 보면서 폭풍 고민 중. 다 맛있어 보이지만, 역시 고기가 빠질 수 없다며 숯불고기 비빔국수와 돈잔국수 주문했습니다. 메뉴 하나 더 추가를 할까 하다가 두 명이서 무리일 거 같아 일단 보류.. 나오는 거 보고..ㅋㅋ


메뉴를 주문하면서 같이 이야기해두었던 순심이네 단팥빵. 빠르게 챙겨주시더라고요. 크림이 들어간 것과 오리지널로 구매했어요. 이렇게 맛있을 줄 알았다면 더 많이 사들고 올 걸 싶더군요. 아이들도 엄청 좋아하고요. 다음에는 와이프한테 넉넉하게 사 오라고 해야겠습니다.

크기도 큼지막하죠. 안에 들어간 단팥소 양이 엄청 푸짐해서 놀랐습니다. 오~ 수업을 마치고 하루 후에 가지고 왔는데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속도 잘라서 올려볼게요. 아이들 준다고 그대로 들고 왔다고 하네요.ㅎㅎ

드디어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와~~ 이영자 맛집 답게 양부터 장난이 아닙니다. 두 그릇만 주문하길 잘했다고 생각할 정도~ 나중에는 배가 불러서 각자 한 그릇도 다 못 먹고 나왔다죠. ㅎㅎ 일단 비주얼도 멋지고, 양이 푸짐해서 합격 ㅎㅎ

이게 바로 숯불양이 좋았다고 하던 숯불고기비빔국수. 조합이 잘 어울리고 맛있다는 메뉴. 돈까스잔치를 찾는다면 이 메뉴 추천.

그리고 돈잔국수입니다. 돈까스가 육수에 풍덩 빠졌군요. 사실 바삭한 식감의 돈까스를 선호하신다면 그냥 돈까스만 주문을 하는 걸 추천합니다. 아무래도 육수에 빠져 있다 보니 축축?ㅎㅎ 그래도 비린 맛이 없어서 만족스러웠다고 하네요. 육수는 국물 맛이 순하고 깔끔한 편.



그리고 같이 제공되는 김치, 단무지 그리고 육수 이렇게 있습니다.


도톰한 돈까스를 올려서 잔치국수를 맛있게 먹습니다. 무난하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 핵무난!! 육수 자체가 순한 편이라서..ㅎㅎ 혹시 이영자님도 순한 맛을 좋아하는건가요?ㅎㅎ 여기에 소스 하나 정도 추가하면 더 좋았겠다고 와이프가 그러더군요.


역시 고기가 있어야 든든하죠. 와이프는 돈까스잔치 숯불고기비빔국수가 좋았다고 합니다. 양념이 진하진 않았지만(이것 역시 무난무난 김무난) 여기에 같이 나왔던 채소와 숯불고기가 신의 한 수였다고 합니다. 두 가지의 조합이 잘 어울린 메뉴


다음에 가도 이렇게 먹을 거라고 이야기를 하더군요. 그리고 왕돈까스를 바삭하게 먹고 올거라며..ㅎㅎ 아무튼간에 이영자 맛집 돈까스잔치는 무난하게 잘 먹고 온 곳이었던 것 같습니다. 다음에 갈 생각도 당연 있고요. 그리고 돈까스 잔치 홍대점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식사를 마무리했다고 합니다. 더불어 순심이네 단팥빵은 진짜 속도 알차고 넘나 맛있었네요.
친절함이 최고지요, 개인적으로 맛보다 친절함을 더 따집니다. 양도 많아서 넉넉하게 먹을 수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